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훈 Hoon Lee Jun 27. 2024

우리는 유저를 포기하지 않는다 (Ringle)

Ringle 팀 모토 중 하나는 '우리는 유저를 포기하지 않는다' 입니다. 

성인영어의 가장 큰 적은 '멈춤' '중도 포기' 입니다. 
유저는 포기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잠시 멈춤이 중도 포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고, 다시 시작이 결국 포기로 반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Ringle 팀이 한국에서 가장 자신있는 지표가 2개 있는데, 1) 주간 수업 시간, 2) Retention 입니다. 주간 수업 시간은 압도적으로 많은 편이고, 첫결제 대비 재결제가 2배 이상 많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유저를 포기하지 않은 팀의 끈질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저 분들께서도 '나를 끝까지 잡아달라'로 말씀해 주시기도 합니다.

이번주가 상반기 마지막 주 입니다. 다음주부터는 하반기가 시작됩니다.
Ringle 팀은 상반기에 링글팀과 함께 해주신 유저 분들이 하반기에 여러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고 도울 예정입니다. 
그리고, 하반기에 새로운 목표를 set-up 하신 분들이 연말-연초에도 멈추지 않고 도전을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support 할 예정입니다.

영어 공부에 잠시 멈춤이 있으셨던 분, 
그리고 내 높은 꿈(목표) 대비 노력량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데, 더 노력할 수 있게 도움 줄 존재를 찾으시는 분들은, 

마침 팀에서 상반기 마지막 주를 맞이하여 '최저가 여름 프로모션에 이벤트 포인트를 추가로 드리는 행사'를 오늘 반짝 진행한다고 하니, 이 기회를 통해 링글 시작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임직원 할인가로 시작하기:
https://www.ringleplus.com/ko/student/landing/special-referral?referralCode=1279

작가의 이전글 업의 본질은 다르다. 다만 잘하기 위한 본질은 같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