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ysh Feb 09. 2018

나.이.키.

We run it

약한 마음을 가진 적도 있었다. 솔직해지자. 누군들 안그랬겠나. 하지만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견뎌온 시간 덕분이라는 생각이다. 그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 많은 것을 보았고 들었다. 그 와중에 나와 많은 비교를 했다. 저들은 왜? 나는 왜?


런 질문들이 머리 속을 사로잡곤 했다. 스스로를 갉아먹는 잡념들은 내 육체도 나약하게 했다. 결국 해답은 ‘나’였다. 많은 비교를 했던 과거 속의 ‘저’들은 ‘너’로서 바로 서 있었다. 지금의 나 역시 ‘나’로 바로 서야 한다는 것을 알아내고 말았다.


는 처음부터 내가 쥐고 있었다. 손에 키를 쥔채 키를 찾고 있었다. 이제부터는 나만 생각하고 나만 믿고 달리면 됐다. 그냥 하면 됐다. 뭐든 시작하면 어떻게든 됐다. 육체는 튼튼하고 정신은 더 단단해졌다. 단지 최선보다 10% 더하겠단 마음이다. 내 자신만 믿고 달리고 있는 지금이 좋다.


Jay park - run it

https://youtu.be/8WpdN4T2XLE 

작가의 이전글 이한나가 되어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