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차지심 Oct 04. 2016

2016.09.22 13:51

나를 작가라 불러주는...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마흔이 되기 전에 내 이름으로 책을 내고 싶다고 했었다. 

간절하게 하고 싶은 일이면서 가능할까 하는 일이기도 하는데...


브런치팀에서 보내준 선물을 보면서 기분이 묘했다. 


브런치는 작가님의 소중한 꿈을 응원합니다.


어떻게 알았지? 

나를 작가라 불러주네...


뭐 이런 생각을 하면서 농담처럼 이야기하면서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한 꿈을 꿈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누군가에게 무엇이든 줄 수 있는 글이라면 꼭 대단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좋은 글이 아닐까? 한 번쯤 시도해봐도 좋을 일인 것 같다. 도전 과제가 하나 추가되었다. 


문구가 멋진 에코백 (선물 구성품 중 하나)


매거진의 이전글 2016.09.26 14:3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