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봄마을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문화,직장,교육,공동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과 미국의 차이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하얀손
글 읽기를 좋아하며, 대기업 임원과 중견기업 사장 경력을 가진 하얀손입니다.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담낭이
미국에서 일하는 반도체 엔지니어 입니다 회사 생활과 일상 생활에 대해 담백하게 글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Olive
미국 시골 생활, 교육 생각, 한국어 선생님
팔로우
이현진
한국어문학/비교문학/아시아학/여성학/이중언어교육 연구자, <올빼미와 마주보다>의 작가, 재외동포재단 한글학교 교사 연수 "우리 아이 이중언어 스트레스 극복하기" 강연자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농구하는회계사
우선 농구에 관한 것도 회계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무엇보다 “행복”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게팅베터
작가, 그리고
팔로우
제로
뉴욕에 사는 17년차 브랜드 디렉터, 제로입니다. AI 시대를 대비하고 활용하는 탑 1%의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뉴스레터를 쓰고 콘텐츠를 만들고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날마다 소풍
마음장애가 있는 아이들과의 가슴 아픈, 그렇지만 소풍같이 두근두근하고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미국이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나라에서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글쓰는 우아맘
15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며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왔다면, 올해는 《두 아이와 미국에서 살아보기》를 하며 인생을 좀 더 긴 호흡으로 보는 법을 배워가고 있어요.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Christine
(잠시 off from work 중) 어쩌다 친정도 시댁도 친구도 없는 미국에서 no stress (at least, I try) full time 육아중인 초보 아들맘
팔로우
신경은
현직 방송 기자이자 뉴스 앵커 그리고 워킹맘 입니다.
팔로우
부산물고기
나는 시간이 많은 어른이 되고 싶었습니다. 한 여자와, 한 꼬마와 내가 함께 꿈꾸며 자라나는 이야기.
팔로우
Silvermouse
시카고에 사는 두 딸의 엄마. 다시,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아일린맘
대학시절 교환학생을 시작으로 꼬박 18년동안 미국에 거주중. 현재 뉴욕에 작은 로펌을 꾸리며 워킹맘으로 사는 중. 요즘은 종종 아일린맘 (Eileen Mom)으로 불리고 있음.
팔로우
행인A
숨구멍을 찾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미국에서 연구원으로 일하는 워킹맘입니다. 워킹맘 분투기, 육아, 미국 유학, 포닥 진로고민, 크리스챤의 신앙생활 등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살라망카
타고난 역마살에 사서고생하고 한국 정착, 나의 못나고 사사롭고 부끄러운 생각들을 고백하는 일기장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