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ana Oct 14. 2024

망명 중인 공주

저는 몰락한 귀족


저는 몰락한 귀족 가문의 딸이었어요.

한데 어느 날 요셉 성인께서 제게
가장 우선 아버지가 되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때문에 저의 가문은 다시 위대해졌어요.
이제 저는 천상 왕족 출신이죠.

한데 저는 잠시 망명 중입니다.



<이미 사랑하는 그녀가 있는 스완씨, 내가 조금 늦게 스완씨를 사랑했기에, 게다가 격이 맞지 않아서>


이전 05화 기억 속의 그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