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끄적 Jan 03. 2024

보고 싶다


보고 싶다는 그 한마디

그대 생각이 더 간절하네요

혹시나 오늘은 볼 수 있을지

그댈 위해 모든 시간 비워두었죠


보고 싶다는 그 마음

끝없는 그리움에 흠뻑 취하네요

언제나 그대를 그리워하며

또 하루를 살아가죠


보고 싶다는 그 생각

그대 얼굴이 떠오르네요

부드러운 바람이 스치는 순간

그대의 손길이 나를 스쳐가네요


그대가 보고 싶어요.


매일 그대와 - 소진


작가의 이전글 즐거운 인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