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저는 행복한 메신저입니다

열정과 목적이 이끄는 삶, 바로 메신저의 삶이다.  
백만장자 메신저 p18

  백만장자 메신저 첫 페이지를 열었다. 추천글과 프롤로그, 대략의 목차만 읽었다. 설렘 가득이다. 나는 10년 차 정리수납 강사다. 유년 시절에는 엄마의 이런 바 깔끔 병으로 인해 강요에 의한 정리를 했다. 생각해 보면 그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었다.


적게는 21일 많게는 66일이면 낯선 일도 습관이 된다. 어릴 때부터 일상이 된 정리, 나에게 정리는 특별히 날을 잡아서 하는 일이 아니라 일상이었다. 그리고 그 일상을 놓지 않고 꾸준히 이어온 결과 제2의 직업으로 인생 2 막을 열었다. 정리수납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인생 2 막을 연지 10년이다.


백만장자 메신저,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메신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메신저란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과 지식을 제공하고 대가를 받는 사람이다. 즉 나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일이다. 나는 정리수납 강사이자 메신저다. 강의와 코칭 그리고 다양한 SNS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필요한 단 한 사람의 변화로도 충분히 가치 있다. 이타심을 바탕으로 윈윈 하는, 꿈꾸는 삶을 지향한다.


정리의 힘, 청소의 힘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강의를 통해 음지를 양지로 만들고 우울모드를 화창 모드로 만들 수 있다. 시간이 더해질수록 서서히 바뀌는 수강생의 표정을 보며 일에 대한 보람과 자부심도 커진다. 메신저의 역할을 하고 있음이다. 수강생과 함께하는 변화와 성장이다.


좋은 습관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하다. 나는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습관을 만들어 주는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 열정과 목적이 이끄는 의미 있고 행복한 삶이요 일이다. 나에게 이 일은 더 이상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행복한 정리수납 강사요 코치요 메신저다. 우리는 모두가 메신저다.


오늘도 나의 행복을 확인시켜 준 아침독서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목적을 이끄는 삶은 어떤 것인가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유'

시간과 돈을 벌어주는 딱 쉬운,
김주현의 행복한 정리교실

https://me2.do/GLu67hOz

▶ 유튜브 '행복발전소 정리수납'

티셔츠 개는 방법

https://youtu.be/ACWtkZg8H74

매거진의 이전글 성공하는 사람들의 8가지 공통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