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또 다른 꿈이 있습니다

당신의 메시지로 할 수 있는 일은 무궁무진하다 
백만장자 메신저 p42

  브렌든 버처드는 자동차 사고로 죽음의 문턱에서 스치는 3가지 질문이 있었다.

'나는 정말 인생을 만족스럽게 살았는가?'

'주변 사람들을 충분히 사랑하고 보살피고 

  그들에게 감사했는가?'

'내 마음속 깊은 곳에는 삶의 목적이 있었는가?'


이 질문이 인생을 바꿔놓았고 열정과 목적이 이끄는 삶으로 전환하게 되었다. 죽음의 갈림길에서의 경험과 깨달음을 전달하는 메신저 사업을 결단했다.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공부하고 공부한 내용을 곁들이고 더하고 섞어서 단편적인 메시지를 종합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작가, 강사, 코치, 세미나 리더, 컨설턴트, 온라인 마케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전달했다.


강사로 활동하는 지금 나의 메시지도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다. 죽음의 갈림길에서 얻은 깨달음은 아니지만 어릴 때부터 꾸준히 해온 하나의 습관이 지금의 일이 되었다. 나에게는 정리는 설레는 일이지만 그 누군가에는 힘들고 하기 싫은 일이다. 상대방이 힘들어하는 부분, 어려워하는 부분을 도와주고 해결해 주는 역할은 곧 직업이 된다.


전문가 과정이나 특강 여느 강의를 막론하고 내 소개를 성의 있게 한다. 강의처 담당자의 소개가 아니라 강사가 직접 한다. 이유는 하나다. 내 경험을 내 입으로 직접 전달하는 게 가장 힘이 있기 때문이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나를 통해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고 변화와 성장을 바라기 때문이다. 단 한 사람의 변화만으로도 충분하다. 충분히 가치 있다.


강사로 활동하고 있지만 라이프 코치와 동기부여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꿈이 있다. 어쩌면 정리수납 강사로 활동하는 지금 동기부여와 코치 역할을 조금씩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되도록 질문을 많이 하려고 한다. 모든 건 내 안에 답이 있는 만큼 질문을 통해 스스로 답을 찾고 행동하게 하는 것이다.


브렌든 버처드가 사명감으로 가지고 메신저 사업을 하게 된 아주 작은 시작을 접했을 뿐인데 내 안의 출렁임이 보인다. 기대된다. 동기부여가, 라이프 코치 머지않은 미래 나의 또 다른 직업이다. 오늘도 깨달음과 희망을 준 아침 독서에 감사로 시작한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유'

시간과 돈을 벌어주는 딱 쉬운,
김주현의 행복한 정리교실

https://me2.do/GLu67hOz

▶ 유튜브 '행복발전소 정리수납'

티셔츠 개는 방법

https://youtu.be/ACWtkZg8H74

매거진의 이전글 저는 행복한 메신저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