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May 02. 2023

신박하네 어린이날 선물?


조카바보 받쬬라 이모 육아툰)

9살 조카 슈뚱의 신박한 어린이날 선물


첫째 언니가 카톡으로 질문을 해왔다.

“슈뚱이 어린이날 갖고 싶은 선물은? “

나는 “장난감?” 이냐고 물었더니

대답은 아주 아주 슈뚱 다운 신박한 대답이었다.




조카 3호 슈뚱

엄마랑 잠들기 전에 누워서 대화를 한다.

“어린이날 선물 뭐 사줄까? “라는 엄마의 물음에

슈뚱은 신중하게 생각한다.

“나?”

“음... 나는~





슈뚱이 신중하게 생각해 선택한 어린이날 선물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엄마 동생 사줘!!!!”


응?

엄마 동생? 동생을 낳아 달라는 소리인가?

나는 무슨 말이지라고 잠깐 생각을 했는데...







언니가 다음에 써준 말을 보고 이해하게 되었다.

조카 3호 슈뚱이

“받쬬라 이모 사와~ 같이 놀게~”라고 대답을 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나 말하는 거였어?

받쬬라 이모 말하는 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동생이니까 나였네. ㅋㅋㅋㅋㅋㅋ


아휴~ 귀엽다 귀엽다 우리 조카 3호 슈뚱~

갖고 싶은 것도 많을 텐데 이모를 사달라고 하다니

신박하다. 우리 슈뚱

역시 우리 슈뚱은 이모에게 사랑이야~ 으흥으흥






요즘 받쬬라 이모 밤마다 귀가 간지럽던데

슈뚱 엄마랑 받쬬라 이모 얘기 자주하나 봐? 풉~


근데, 슈뚱~

엄마 동생 받쬬라 이모는

슈뚱이 저번에 만원 주고 샀잖아~ ㅋㅋㅋㅋ




기억 안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brunch.co.kr/@shoong810/644

( 궁금하신 분들은 저번주 편을 읽어주세요~ >0<)



조카바보 받쬬라이모 슈뚱 육아툰 육아 웹툰 손그림 캐릭터


매거진의 이전글 백수 이모에게 용돈 찔러주는 9살 조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