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내 이름 석자가 세상에 나왔다!

by 슝 shoong








퇴사 후 나는 요즘)

제가 작년에 장장 7개월 동안 그림 작업한

초등학생을 위한 책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1권 아니고 2권-


생각보다 많은 양의 그림과 시간, 그 외의 이유 때문에 작업을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초등학생 조카 1.2.3.4호들이 우리도 읽을 수 있는 이모가 그린 그림책이 보고 싶다는 말에 조카바보인 저는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책에 등장하는 주인공들 이야기가 초등학생 조카들 일상 모습이라 초등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그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올해 출간되었습니다.




이번에 출간된 책에는 그림을 그린 제 이름이 석자가 글쓴이 옆에 똑같은 크기로 책 앞면, 옆면, 속지까지 적혀 있어서 뭔가 기분이 묘하면서 뿌듯한 느낌이 더 들었어요. 신기했습니다.

그린이에 대한 소개란도 마련해 주셨는데... 제 닉네임 (슝shoong) 중요한데 그게 빠져서 잠시 시무룩했어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ㅋㅋㅋ






초등학교 교육 전문가로 유명한 이서윤 쌤이 저자로 유명하신 분이더라고요. 조카들도 이 분 때문에 책을 사지 않을까? 하더라고요.


책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고사성어 공부를 쉽게 할 수 있고, 저도 그림 그리면서 알게 모르게 고사성어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린 한 컷툰을 보면 고사성어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꺄르르르르~

솔직히 조카들도 제 그림만 먼저 읽었어요. ㅋㅋㅋ





책구성이 잘되어 있고, 몰랐던 단어들을 많이 알게 됐습니다! 제가 그린 네 컷툰을 보면 동화내용을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훗훗훗





초등학생 친구들이 읽으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도서!!

초등 필수 고사성어, 어휘를 재미있게 공부해 보세요.

서점에서 만나요!



슝shoong 초등도서 이서윤 읽다보면시리즈 삽화작업 웹툰 도서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퇴사 후 나는 요즘) 좋아하는 일로 돈 벌기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