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계피
계간 자음과모음에 <슈퍼스타 퍼니캣>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가. 문화기획자.
팔로우
승주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러시아 소설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한국 소설을 러시아어로 번역하는 일과 러시아어 강의를 병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0번째 역서를 번역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유상
기억을 기록하기 좋아하는 이. 글쓰기를 위해 농부 안식년 작정하고 제주 일 년 살이 중.
팔로우
Adrianne R
엄마로써의 정체성, 성정체성, 한국인으로써의 정체성, 이민생활과 다문화가정 이야기의 당사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제인
연보랏빛 뺨으로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설빈
작은 주방에서 작은 외침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여지
마음가는 일, 기억하고 싶은 사건을 기록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 글에 잠시라도 누군가가 머무를 수 있다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코싸리쿠 작가
냥이와 집사의 포근한 동화 속으로 초대합니다.🌷 터키시 앙고라 단모인 찹쌀이, 러시안 블루 앙꼬, 코리안 숏헤어 고등어 쿠키. 길에서 만난 묘연으로 집사가 된 작가.
팔로우
yona
제주에서 직접 보고 느낀 이야기들을 그리고 있어요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불가사리
읽고 쓰고 그립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살고 있어요 :)
팔로우
메일걸즈
매주 두 편, 두 이십 대 청년이 먼 곳에서 가져온 '우리 바깥의 우리'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