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2
명
닫기
팔로잉
272
명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su
독일에서 살다가 미국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젠 미국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풋풋레터
바쁜 현대인을 위해 트렌드를 전하는 뉴스레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으로 1인 브랜드 만들기> 강의를 통해 개인 브랜딩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대영
외식업 종사자들이 더 나은 질문을 던질 수있도록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WABI
쓸 때만이 고요하다.
팔로우
오성진
브런치를 읽고 쓰고 기획합니다.
팔로우
욜수기 yollsugi
범용성 넓은 기획자를 꿈꾸며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갑니다. 블록체인, 테크, 스포츠, 페스티벌, 음악, 미디어, IT, 라이프스타일, 생산성에 이르기까지 영감받은 모든 것을 나눕니다
팔로우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엄채영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일상과 삶에 관한 따스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롸이언
한국 밖에서 삽니다.
팔로우
Lauren
Lauren 이라고 합니다. 아주 텐션이 높고 엉뚱하지만 긍정적인 아들이 군대에 가면서 예전에 못 써 줬던 육아일기를 대신해서 기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이강웅
古建築家, 스타디움과 병원건축 전문가, 뉴욕과 수원을 오가며 사람과 풍경의 內在를 찾는다, 莫存知解(앎도 풀이도 없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파란 벽돌
필명을 파란 벽돌로 바꿨어요. 파란 벽돌로 돌담을 쌓아가듯 색다른 생각으로 성실히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조은나
소소한 사람 사는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지냅니다.
팔로우
간호사 박도순
보건진료소에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