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오 May 26. 2018

안전하게 사자를 바라보는 세상에서

오늘 날씨 더움

안전하게 사자를 바라보는 세상에서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가당치도 않게 사랑을 합니다


구경하는 세상에서

내가 사랑을 합니다

내리기에 너무 바쁜 세상에서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들이 좋다고 누르는 것은 유리창입니다 

그림이 지나고 손자국이 남습니다

몇 번을 겹쳐서 찍은 걸까요

음탕한 마스터베이션입니다

음탕하지 않는 마스터베이션은 없습니다

나는 어쩌면 손을 먹히겠습니다

그렇다면 그곳에 더는 음탕함이 없는 겁니다


하품까지 보여주겠다는 세상에서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가당치도 않게 사랑을 합니다


W 레오

P Steve Roe



2018.05.26

매거진의 이전글 그러니 편안한 밤이라고는 없는 겁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