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야만의 계절은 할아버지에게 들었던 일제강점기 친일파 놈들 이야기 박정희 시대 조작된 간첩 이야기를 쓰려고 만든 브런치 항목인데, 요즘 하도 야만의 일이 많다 보니 어쩔 수 없습니다. 그 점 양해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나라가 군대도 안 마친 것들이 입법부나 행정부나 쥐고 흔들다 보니 정권이 좌파든 우파든 보호해야 할 블랙요원 명단이 북으로 넘어갔다.
작가가 전역 직전에 만들어놓은 부대가 지금은 명칭이 사이버사령부인데 그 시절은 부대이름도 없었지만 참 열심히 했다.
북한에 해커를 양성하는 미림대학이라고도 하고 그냥 미림팀이라고 하는 부대 근무하다 탈북한 사람을 만나 그가 배운 해커지식을 기초로 교육계획을 수립했다.
DOS, 윈도즈, 프락시, 하이퍼링크, 코블 등등 교육항목을 짰다. 대북방송을 하던 여군을 은어로 <앵무새>라고 불렀다. 6.15 남북정상회담으로 쌍방선전수단 철거로 할 일이 없어진 군수과장이 역시나 할 일 없는 앵무새를 끌어모아 해커양성 교육을 했다.
교육계획을 보더니 신영애 중사가 함 소령님? 요즘 누가 도스를 써요? 마우스로 끌어오면 다 되는 세상에.
야, 누가 그걸 몰라? 이쁜 강아지들 앵무새들 컴 실력 인정하는데 니들은 방송장비 철거로 앵무새 하고 싶어도 못해. 도스가 컴퓨터 언어 제일 하층 언어지만 해킹 위해서는 도스를 알고 윈도 코블 뿔뿔 기타 등등을 알아야 한다.
이건 내가 미림대학 출신 술 사주고 알아낸 것을 교육에 반영한 것이라고 했다.
북한 책자는 정보사 블랙요원이 털어온 것인데 해병대 임성근만 똥별인 줄 알았더니 지금 정보사령관 출신과 블랙요원 출신 장군이 맞고소 전쟁이다.
군대도 안 마친 것이 국군통수권자가 되니 별 일이 많다.
박근혜는 여자라 그렇더라도 정유라 말 삼성이 사주고 최순실 미르재단과 김 종 문체부 차관 놈 짓거리 등등.
요즈 마은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에 도이치 주가조작범 이종호 이어서 마약 밀수범 세관 직원이 통과시켜 주고 친절하게 택시 잡아주고 언제부터 이 나라 세관이 마약밀수 단속이 아니고 조력자가 되었는지 한심하다.
더 골 때리는 일은 용산에서 무사통과 수사한 경찰관은 지구대로 좌천시키고 용산 눈치 봐준 영등포서장 놈은 용산궁 행정관으로 영전되었다. 말이 되냐 건희야 이병철 일명 천공놈아!
정보망 흑금성 사건으로 뒤집혀 아직도 흑금성 후속망을 세우지도 못했는데 대통령 임기 5년짜리 위임받은 권력이 김일성 수령처럼 장기집권할 드스이 대장 이상 물갈이 경찰 경무관 이상 물갈이 국정원 2급 이상 물갈이를 좌파 우파 정권 바뀔 때마다 칼춤을 추니 블랙요원 명단과 정보사 조직도 각자의 임무가 북으로 넘어가지?
그러고도 신원식 국방장관과 청와대 용산궁 안보실장 어떤 놈인지 이름도 모른다만 잠이 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