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판 윤석열 트럼프와 해리스 후보와의 대결에서 트럼프가 이기면 주한미군 철수로 협박해서 주한미군 방위비분담금을 올릴 것이라고 당선되기도 전에 실실 언론에 흘린다.
우리나라가 박정희 시대나 전두환 노태우 증권 시절은 미국의 대통령이 공화당이 되어야 든든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미국 대통령이 공화당이 되든 민주당이 되든 대한민국이 공산화 안되었다.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공화당이 되든 민주당이 되든 상관없다. 대한민국이 국민들이 정신 똑바로 차리면 된다.
기특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보수꼴통이라는 70대 이상의 여론조사에서 윤삭열 지지도가 급격히 하락하고 있다.
미국이 트럼프가 당선되고 주한미군 분담금을 높이면 우리는 거부하고 미군 철수하는 대신 북한이 핵을 보유한 이상 우리의 핵개발을 막지 마라고 협상해서 핵개발을 하면 된다.
전 세계에서 원자력발전소 시공을 가장 잘하는 나라가 중국과 대한민국이다. 고3시절에 수학 2의 정석을 황승기에게 배웠다. 수 2 정석을 다 가르치고 난 후 맨뒤 책값이 얼마인가를 읽을 때 원자탄의 이론적 기초인 E=mc제곱을 수강생들이 이해하거나 말거나 이다음 여러분이 노인이 되어 경로당에서 문과 출신인지 이과출신인지 이과라도 수학 2 정석을 <황승기>에게 배웠는지 다른 강사에게 배웠는지는 아인슈타인의 E=mc제곱을 화제로 던지면 피아구분이 된다고 했다.
황 선생님 뱃속에 들어갔다 나온 것은 아니지만 수강생 제자들이 환갑이 지나면 핵무장에 대한 사회적 논의가 일어날 것을 예상한 것 아닐까? 생각이 든다.
대한민국이 유신시대나 5공이 있었기에 오늘 2024년이 있지만 확실한 것은 미국이 기침하면 독감 걸리던 대한민국이 아니거든~그걸 트럼프나 해리스 알기 바란다.
북한이 핵보유라 핵에서 고양이 앞 쥐 꼴 대한민국이지만 핵을 쓰면 그 위력으로 북한도 망가지고 미국이 대응 쏘면 중국 러시아도 박살 난다.
그럼 결국 재래식 무기로 싸운다.
북한이 탱크 숫자 전투기 숫진 많지만 이미 고철이 된 지 오래다. 소나타 승용차 렉스턴 두 달만 가동 안 하고 가동해 봐라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가? 더 심하게 최신 제네시스를 출고 후 주차장에 2년 세워두었다 시동을 걸어보라 어떤 형상이 일어나나?
반대로 대한민국 모든 전투장비는 60만 장병이 연간 계획된 훈련으로 모두 가동된다. 여기에 더해서 현무 4,5까지는 오픈되었지만 개발은 했으나 미국과의 사거리 협상이 걸려 미국이 승인하는 거리 5백 킬로 정도만 공개하고 중국이나 러시아가 앙탈 부릴 사거리는 개발은 했으나 시험평가 대기 중이다.
그러니 미국 대통령이 트럼프가 되든 해리스가 되든 상관없다. 이영애 어록으로 <너나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