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FASHION

어그와 미즈노가 말하는 봄을 신는 법

어그와 뉴진스 하니, 미즈노와 설인아 그들이 함께한 봄 신발은?

by Singles싱글즈

매력적인 모델들을 기용한 슈즈 브랜드의 기운찬 봄 신호!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어그 '골든 컬렉션' 캠페인과 배우 설인아와 미즈노가 함께한 ‘WAVE RIDER 10’과 ‘MXR’ 신상품 캠페인.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어그와 미즈노가 말하는 봄을 신는 법



어그,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봄 캠페인


174001625_[BIENBIEN] 보도자료 메인 이미지 (1).jpg

팜하니의 매력이 톡톡 터지는 어그의 2025 봄 캠페인 속으로!

어그가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새 캠페인을 공개했다.

주인공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는 장치는 브랜드 특유의 경쾌한 무드를 잘 살린 ‘골든 컬렉션(Golden Collection)’이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골든라이즈 샌들은 스트랩을 커스터마이징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스트랩을 변형해 슬링백과 스트랩 샌들로 신거나 스트랩을 완전히 제거하면 슬라이드로 착용이 가능하다.


1446322044_[BIENBIEN] 보도자료 메인 이미지 (3).jpg
1638253376_[BIENBIEN] 보도자료 메인 이미지 (2).jpg 사진 출처 : 어그


약 11cm 높이의 플랫폼 힐이 아찔해 보일 수 있지만 밸크로 스트랩이 있으니 안심해도 좋다. 신발 밑창에는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태양(SUN) 로고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내뿜고 있다. 베이식한 블랙, 자스민(화이트), 머스타드 시드(베이지), 그리고 봄의 산뜻함이 느껴지는 다크 에프리콧(오렌지)까지 컬러는 총 4가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 산뜻한 컬러 조합의

‘WAVE RIDER 10’, ‘MXR’ 신제품 공개


869312026_[사진1] ‘WAVE RIDER 10’ 25SS 착용 화보 컷.jpg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는 밝은 에너지의 배우 설인아와 함께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한다. 캠페인의 키워드는 ‘Savor the Spring(봄을 만끽하다)’! 비비드한 컬러의 ‘WAVE RIDER 10’과 ‘MXR’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봄날에 떠나는 여행 준비'라는 콘셉트 아래, 캠페인 이미지 속에는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의 느껴지는 설렘이 그려진다. 배우 설인아는 비스트로 그린, 카드뮴 오렌지 컬러 포인트를 더한 ‘WAVE RIDER 10’과 도시적인 느낌의 실버 포인트가 매력적인 ‘MXR’을 메인 제품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147412086_[사진2] ‘MXR’ 25SS 착용 화보 컷.jpg 사진 출처 : 미즈노


“미즈노 스니커즈는 스포츠와 일상 모두에서 다채롭게 애용하기 좋다. 다방면으로 활동성과 여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열정이 저와 미즈노의 접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이번 캠페인은 미즈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해 보자! 화보 속 설인아 배우와 함께한 신제품은 미즈노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 러닝화가 비싸다고? 10만원대 입문 러닝화 5
▶ 호카 운동화와 함께하는 데일리 러닝! 본디 9 공개
▶ 찾았다 봄 스타일링 핀터레스트!❣️ 팬톤 입은 그녀들 모음.zip







KakaoTalk_20250108_114045774_0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메종 마르지엘라 X 크리스찬 루부탱 첫 협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