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IFESTYLE

에쓰오일 공식 계정 맞나요...?

에쓰오일(S-Oil)의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릴스가 화제다.

by Singles싱글즈

에쓰오일 공식 계정 맞나요...?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과연 브랜드의 공식 계정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각종 SNS를 통해 유쾌한 릴스나 게시물을 올리는 브랜드가 많아진 요즘. 정유 회사 에쓰오일(S-Oil)은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영상을 패러디하며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애니마 패러디

영상 출처 : 구도일 GOODOIL 계정

최근 EDM 아티스트 애니마(Anyma)가 3D아트 비주얼 팀 테일 오브 어스(Tale Of Us)와 함께 꾸민 무대가 화제였다. 음악 비트에 맞춰서 움직이는 로봇과, 미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동시에 어딘가 기괴한 애니메이션 효과 덕분에 많은 이들이 놀랐던 것. 구도일은 유독 인스타그램의 릴스에 자주 올라오는 공연 장면 중 하나를 패러디 했다.




Queen never cry


영상 출처 : 구도일 GOODOIL 계정




영화 <위키드> 패러디

영상 출처 : 구도일 GOODOIL 계정


이 외에도 SNS에서 한 때 유행했던 'Queen never cry' 밈을 패러디하거나 영화 위키드의 한 장면을 따라하는 등, 귀여운 캐릭터로 한계 없는(?) 모습을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 아이브 레이의 인꾸, 인스타 피드 꾸미기 비결은?
▶ 요즘 가장 힙한 래퍼, 도우치는 마케팅도 잘해
▶ 스타들의 X 계정을 아시나요?








KakaoTalk_20250108_114045774_0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비즈니스 문해력 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