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부터 포켓몬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 마라톤’ 4개를 소개한
러닝 열풍이 이어지는 요즘, 캐릭터와 손잡은 이색 마라톤들이 MZ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산리오부터 포켓몬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 마라톤’ 4개를 소개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세상 귀여운 마라톤들이 한국에 상륙했다. 러닝 열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개성 넘치는 마라톤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귀여운 캐릭터들과 협업한 이색 마라톤들이 주목받고 있다. 캐릭터들의 깜찍함을 더해 달리기의 즐거움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캐릭터 마라톤’ 라인업을 소개한다.
올리브영과 산리오가 함께 주최하는 러닝 이벤트가 9월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태닝 키티가 새겨진 모자부터 티셔츠, 짐색, 깜찍한 완주메달까지, 굿즈 못지않은 퀄리티의 기념품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슬리밍·이너뷰티 키트 등 다양한 참가 패키지가 포함된 이번 러닝 이벤트는 1인 1매 구매로 제한되며, 티켓은 8월 20일 수요일 오후 5시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예매 가능하다.
일정 2025년 9월 20일(토)
장소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제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 해안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청량한 코스와 포켓몬 테마가 어우러진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포켓몬 런은 2025년 10월 11일, 제주 서귀포시 중문CC(중문골프장) 일대에서 개최되며, 포켓몬과 함께하는 러닝은 물론, 다양한 부대 이벤트와 풍성한 참가 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일정 2025년 10월 11일(토)
장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CC
디즈니의 감성을 담은 서울 도심 러닝 페스티벌. 다양한 디즈니 테마의 이벤트와 체험 부스가 준비되어, 마치 도심 속에서 디즈니 영화 속 동화 같은 순간을 만날 수 있다.
일정 2025년 10월 11일(토)
장소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