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효돌이작까야
이효돌, 87년생, 소심한 관종,글쓰기를 사랑함. 애증의 친정아빠,사별, 암선고 등 뜻하지 않은 아픔들로 잃어버렸던 빛과 색깔을 글쓰기를 통해 찾았고, 그 결과로 브런치작가가 됨!
팔로우
서리
아기를 키우며, 나를 지키며, 성장하며 기록합니다. 아이 덕분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구여행자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비행하고 있는 승무원입니다. 비행을 하며 만난 '사람들' 이야기와 비행 관련 꿀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Harry Yang
경주의 여행-출판-문화기획 <해리하우스> 대표. 단행본 <낭만 경주>(2022)의 저자이고, 브런치북 <모던 경주>(2024), <쪽샘살롱 흥망성쇠>(2025)를 연재했다.
팔로우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씨네프레소
OTT 영화 리뷰 씨네프레소 연재 중
팔로우
미세스 윤
미세스 윤의 브런치입니다. 지방에 사는 다둥맘의 가벼운듯 분주한 일상, 중간중간에 재미를 찾는 글입니다. 그냥 뭐라도 하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트위티
내 주변 사람들은 몰랐으면 좋겠는 - 인생 사는 이야기 재테크,직장, 공부, 군생활, 인간관계 등 다양한 주제들로 "아주 솔직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돋을볕
글자를 배운 뒤부터 숨 쉬듯 글을 지어 온 사람.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 전공.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지만 확신이 없다가, 이제는 소중한 이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베개
사람, 자연, 여행, 예술을 사랑하는 삶
팔로우
느린정원
"느리게 걷는 정원처럼" 일상에 작은 쉼표 하나. 식물을 키우며 '나답게' 사는 법을 배워갑니다. 또한 글을 쓰며 나와 세상을 더 깊이 알아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