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담아내기 Aug 13. 2018

My Tokyo

1. Tokyo Tower

얼마 전 홀로 다녀온 도쿄 여행에서 나만의 시선으로 담은 사진을 주제별로

 포트폴리오 형태로 만들어 보았다. 


<My Tokyo>라는 주제 속 Tokyo Tower, Light of Tokyo, Sunset of Tokyo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눴다. 어떤 사람들은 도쿄가 서울 같은 대도시일 뿐 매력이 없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내가 다녀온 도쿄는 그런 이야기들과는 전혀 다른 곳이었다.


  세 가지 이야기 중 첫 번째 이야기 'Tokyo Tower'의 사진으로 시작해볼까 한다.

다른 이들도 나의 시선을 통해 도쿄라는 매력적인 도시를 좀 더 재미있게 보길 바란다.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Big Cat

마치 고양이가 야옹~하며 앞 발을 드는 것처럼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Two Giants

거인 두 명이 활보하는 도쿄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Edge

사진도 엣지있게!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I'm Godzilla

나는 고질라다!!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오겡끼데스까

'잘 지내나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Selfie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셀카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Painter

고독해 보이는 화가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Smile

웃어요!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삼자대면

우리가 필요한 건 오해가 아닌 이해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Elizabeth

엘리자베스가 도쿄타워를 보러 왔다면 이런 모습일까?

Copyright 2018 Damanaegi. all rights reserved.
I like Mt. Fuji

도쿄 타워에서 고개를 조금만 돌리면 후지산이 있다.


나의 도쿄 중 'Tokyo Tower'는 여기까지이다.

사진을 많이 찍어오고 싶어 떠난 여행이라 욕심을 부렸지만 그럴수록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런 마음으로 여행을 못 즐길 바엔 그냥 사진을 담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하고 내려놓자.

내 눈앞에 조금씩 다른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렇게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도쿄를 담았다.

작가의 이전글 광 안 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