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콤한나의도시 Apr 11. 2017

미국 한달 여행기

첫 도시 LA를 밟다 - 둘째날


아침부터 서둘러 향한 곳은

할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들어 갈 수 있는

'Front of Line' 티켓으로 거금을 들어 구매


뽕을 뽑자.



가장 먼저 향한 곳은 해리포터 !


처음타는 4D 라서 굉장히 재미있었다.


유명한 버터맥주도 맛이 좋았다.


버터맥주


심슨



너무너무 색감이 너무 예뻤던 심슨

정말 사진찍으면 가장 이쁘게 나왔던 심슨이다



세트장 투어


각종 할리우드 세트장 스튜디오를 버스 타고 관람.


신기한 효과들과 흥미를 유발하기에 좋았다.



쥬라기 공원


아이스크림


미국의 양은 정말 많다.


거의 아이스크림 한통 수준의 양인데


꼬맹이들도 다 이걸 시켜먹어서 신기했다.


너무 빨리 녹는 바람에 다 먹지 못했지만..





아기자기한 건물들이 너무 예쁘고

눈에 띄었던 , 러블리 한 공간



해 질녘의 캘리포니아



아 캘리포니아 너무 좋다. - 살고 싶다


유니버셜을 나와 걸어가는 도중 만난 석양



그리피스 천문대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그리피스 천문대 -


야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하지만 밤에는 추웠다.



아침부터 재미와 피곤을 동반했던


둘째밤이 지나가고 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한달 여행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