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Bein
가끔 읽고, 어쩌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SOOPAVLOVA
한국-러시아 국제결혼 / 디지털 온라인 마케터 / 여행가 / 러시아 생활 꿀팁 정보
팔로우
그레이스
이른둥이로 태어난 사랑스런 쌍둥이의 엄마. 유방암 환우. 인생을 되돌아보며 쉼표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삶을 되돌아 보며 담담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감성난민
감성난민의 브런치. 인류학, 정치, 사회, 문화 등에 관한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원
작은 잼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흔적 남기지 않는(Leave no trace) 트레킹과 자연주의등산, 차박이 취미입니다. 현재는 육아하는 잼머 겸 기획자 겸 편집자 겸 매니저예요
팔로우
티제이
한국에서도 이방인, 외국에서도 이방인. 세계 곳곳에서 방황하던 이야기, 인문학 하는 여자의 눈으로 본 세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야간비행
세계 여러곳에서 살아보면서 체험하고 느낀점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헬렌
은퇴후 외국인도시민박업, 관광통역안내사(영어)을 하며, 일상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즐겁꾼
작은 남자 사람을 키우며 캠핑을 다닙니다.
팔로우
여름
씁니다.
팔로우
에디터 K
매거진 에디터와 출판사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평양냉면과 리오넬 메시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세라
타닥타닥 키보드 소리를 좋아해요. 생각이 막혔을 땐 말 보단 글을, 인사이트가 부족할 땐 밖보단 책을 찾아요.
팔로우
목문수
총알은하단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마흔살 어른이
일본인 와이프와 함께사는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한국 남자의 이야기. 15년차 커뮤니케이터, 절반은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버린 어른이
팔로우
킴노인
킴노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ksk
대한민국 플랜트의 부흥을 꿈꾸며, EPC 프로젝트의 핵심인, 그 중에서도 엔지니어링과 엔지니어링 매니지먼트(EM)의 중요성을 알리고 미래를 위한 '사람' 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저니맨
Life I Job I Work I Travel I Culture I Music Business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