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플렉스웹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상훈 Apr 13. 2021

[정규직 채용] 플렉스웹에서 웹 개발자를 구합니다.

자유롭게, 즐겁게 일하며 함께 성장해요.

안녕하세요. 웹 에이전시 플렉스웹 대표 한상훈입니다. 플렉스웹에서 처음으로 공개 정규직 채용을 진행합니다.


어떤 사람을 뽑는가

저는 비전공자 출신입니다. 독학으로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학벌에 큰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학벌이 없어도 상관없고 오직 실력과 포트폴리오를 위주로 평가합니다. 출신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어떤 일을 하는가

웹 에이전시는 기업용 홈페이지 제작 또는 마케팅용 웹사이트 제작을 위주로 진행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서 고객사에서 요구하는 브랜딩이나 기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 저희가 만드는 제품들은 곧 한국 기업의 제품이 되고, 한 회사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또는 브랜딩 페이지가 됩니다.



어떤 기술을 사용하는가

저희는 자바스크립트 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중심으로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Node.js를 기반으로 Express 또는 Apollo를 사용하며, Firebase, Mongodb, MySQL 등 많은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도구와 언어를 중심으로 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회사 소개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어떤 사람은 뽑지 않는가

제가 브런치에 이 글을 올리기 전에 이미 여러 플랫폼을 통해 공고를 올렸고, 수많은 이력서를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몇몇 지원자는 학원이나 유튜브 영상에 나와있는 클론 코딩을 자신의 프로젝트라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심지어 코드 한 줄 다르지 않게 똑같이 가져다 쓰고, 본인이 했다고 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러한 지원자는 서류 단계에서 모두 불합격 처리하고 있습니다.



근무 환경과 조건은 어떠한가

저희는 아직 작은 기업이다 보니 큰 기업처럼 다양한 혜택을 약속드리진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회사임에도 기본적으로 업계 평균보다 높은 임금을 제한드리고, 자유로운 근무 환경을 제안드립니다. 야근, 회식 강요가 없습니다.





채용 정보

포지션: 프론트엔드 또는 풀스택 개발

나이: 34세 이하 누구나

경력: 경력 무관.

근무 형태: 내근 100%(원격 근무 가능)

사무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6, 강남빌딩 3층(5월 중 역삼동 포스코타워로 이사 예정)

근무 시간: 월~금(근무 8시간 + 점심시간 1시간, 오전 9~11시 사이 자율 출근)

급여(원티드 업계 평균 연봉을 기준으로 계산):

- 프론트엔드 개발: 연 3,000 ~ 4,800만 원

- 풀스택 개발: 연 3,400 ~ 5,600만 원

시간 외 근로 수당:  법정 기준 준수

성과급: 연말 목표 달성에 따라 지급




포지션별 요구 스택

프론트엔드 개발자

필수 스택: React.js 또는 Vue.js

우대 스택: TypeScript, Next.js, Nuxt.js 등 개발 경험. Adobe XD, Figma, Zeplin 등 프로토타이핑 도구 사용 경험. DevOps 사용 경험. 대규모 서비스 상태 관리 경험.


풀스택 개발자

필수 스택: Node.js, Express.js, MySQL, MongoDB, React.js 또는 Vue.js

우대 스택: Firebase, GraphQL, TypeScript, Apollo.js, DynamoDB, Redis, Docker, Jenkins, AWS 등.




지원 순서

- 하단의 첨부된 이메일 주소 또는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 자신이 참여한 프로젝트와 기술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 서류 확인 후에 면접 대상자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회사 소개

웹 에이전시는 다양한 기업의 요구사항에 따라 웹 사이트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웹 서비스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빠르게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깊은 기술적인 이해보다는 프로덕션 레벨로 빠르게 제품을 만들고,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많은 인재 분들의 연락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로 지원 : contact@flexweb.io

홈페이지로 지원 : https://flexweb.io/career

사람인으로 지원: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view?rec_idx=39997637


매거진의 이전글 이제 홈페이지 여기서 만드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