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Jun 22. 2018

비즈니스 영어회화 공부 시작했어요.

화상영어.영어공부



어제 수업부터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시작했어요.
저는 프리토킹으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걸 더 선호 하지만
얼마전에 맨프영어 선생님이 아닌, 다른 외국인과 대화할 일이 있었어요.

그냥 친구랑 대화한게 아닌, 사업에 관련된 일이었는데
대화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일단, 주제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단어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모르는 단어가 너무 많더라구요. 

pearl선생님은 맨프영어에 오기전에 
화상영어 '선생님'들을 트레이닝하는 일을 했었어요.
그래서 학생을 직접 가르친건 좀 오래된 일이고
선생님 트레이닝을 맡았어서, 오히려 
이런 수업에 더 자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수업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이 갖고있는 자료로 수업을 진행했어요.
순서는,
그날의 토픽에 대한 프리뷰
다이얼로그
아티클
질문

이런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salary gap에 대한 주제로 처음 시작했습니다.
사장과 직원 사이에 임금차이에 대한 얘기죠.

이런 이야기는 프리토킹에서는 할 수 없는 주제라 
어려웠어요.






표현도 많이 틀려서 프리토킹 수업보다 
correction이 더 많았네요.

너무 많이 틀려서 블러처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비즈니스 영어회화에 조금 더 집중해서 
공부 할 예정입니다!!! :)

비즈니스 영어라고 해서 엄청 딱딱하거나 그렇지 않고
쉽게 말해, 직장에서 일어나는 일 혹은 관련된 내용으로
하는거라서 딱딱하지는 않아요.


첫 수업은 대만족 



매거진의 이전글 영어 혼자 공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자기주도 학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