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Oct 25. 2018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비엣젯항공 신규취항! 푸꾸옥이 품고 있는 추천 여행 스팟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베트남! 각각의 도시마다 다양한 얼굴로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베트남 여행의 매력이 한층 더해질 예정이다. 오는 12월부터 비엣젯항공이 인천 - 푸꾸옥 노선을 신규취항하기 때문. 약 5시간 30분의 비행 후에 도착한 베트남 남서부 푸꾸옥에서 여행자들은 푸꾸옥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다. '진주섬'이라는 별명처럼 아름다운 경관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푸꾸옥! 스카이스캐너가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1. 롱 비치


Flickr @ FLASHPACKER TRAVELGUIDE


환상적인 해변으로 둘러싸인 푸꾸옥 섬에서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하는 롱 비치(Long Beach)는 푸꾸옥 현지인들과 여행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명소 중 하나. 20km의 긴 해안선을 따라서 호텔과 리조트가 밀집되어 있다. 호텔에서 바라다보는 오션뷰 전망은 물론,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바라보는 풍경은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장식해줄 것.


푸꾸옥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2. 즈엉동 야시장


Flickr @ Cha già José


푸꾸옥 시내인 즈엉동(Duong Dong)은 현지인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야시장이 있다. 마켓에 늘어선 점포의 불빛을 따라 걷다 보면 맛있는 냄새가 유혹하는데, 즈엉동 야시장의 하이라이트인 먹거리. 바다 고동, 새우, 가재 등 푸꾸옥의 신선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다. 먹거리를 즐긴 후엔, 푸꾸옥 특산품인 진주 공예품을 구경해보는 것도 좋다. 목걸이와 반지 등 질 좋은 진주로 만든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푸꾸옥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3. 사오 비치


Flickr @  Mgzkun      


에메랄드빛 해변으로 여행자들을 반기는 사오 비치 (Sao beach). 

섬의 남동쪽 끝에 위치한 사오 비치는 푸꾸옥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로, 맑은 바닷물과 얕은 수심으로 바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날 좋을 때, 사오비치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에메랄드빛 바닷속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다 보면 푸꾸옥에서의 휴양이 더욱 완벽해질 것이다.


푸꾸옥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4. 푸꾸옥 국립공원


Flickr @ VanLap Hoàng


천혜의 자연환경이 살아 숨 쉬는 푸꾸옥 섬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푸꾸옥 국립공원(Phu Quoc National Park). 섬의 북동쪽에 위치한 푸꾸옥 국립공원은 사람의 손이 타지 않은 밀림이 펼쳐져 있는데, 울창한 숲과 계곡, 야생 희귀동물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다. 일반 여행객에게는 일부만 공개되어 있어 푸꾸옥 여행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푸꾸옥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5. 정치범 수용소


Flickr @  Cha già José


과거 프랑스의 식민지 시기와 베트남 전쟁 시기에 사용하던 정치범 수용소로, 현재는 무료 입장이 가능한 전시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코코넛 수용소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식량으로 사용되었던 것이 코코넛이며 갇혀 있던 사람들이 코코넛을 다 먹은 뒤 그 껍질로 당을 파서 탈출을 시도했기 때문이다. 겹겹이 둘러쌓인 철조망과 감시 타워 등을 관람하다 보면 참혹했던 과거 역사를 되짚어 보게 한다. 여행하는 나라의 역사를 배우는 것도 여행하는 한 방법이다. 베트남 역사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가 보자.  



푸꾸옥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스카이스캐너로 바로가기

다른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ㅣ스카이스캐너

사진 ㅣ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해외여행, 단풍 여행 가기 좋은 여행지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