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리학관 Apr 10. 2024

당신의 열렬한 관객이 될게 : 가장 로맨틱한 표현

아이유 가수님 / 심리학관

'관객이 될게'

아이유 가수님의 가사 설명글.

2024.02.20.


당신의 열렬한 관객이 되겠다는 말은

아마 지금의 내가 타인에게 할 수 있는

가장 로맨틱한 표현일 것이다.

내게 있어 관객의 의미가 그렇다.


긴 공연이 끝날 때까지

지친 기색 없이 눈을 반짝이며

나의 음악과 말들에 동의해 준 그들에게

꼭 그만큼의 사랑을 성실히 갚고 싶다.


당신들의 인생에도

꼭 그만큼의 

응원이 되어 주고 싶다. 


우리가 나눈 것들의 

의미를 지키기 위해

또박또박 

더 열심히 살고 싶다. 


고맙다는 말은 너무나 모자라다.

사랑한다는 말도 충분치 않다.


마주 선 채 

눈으로 목소리로 애정을 보내는,

당신의 관객이 되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식이란 나의 삶에 녹아드는 게 더 중요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