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vingsider May 20. 2019

5월의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Hot 키워드

설레는 신혼집을 위한 특별한 공간 만들다.


화창한 5월,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신혼부부들을 위한 보금자리 어떻게 꾸미는 것이 좋을 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공간을 꾸미는 것, 정말 낭만적이고 생각만해도 설레는 일인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두 사람의 공간을 꾸미는 일 쉽지많은 않답니다. 그래서 오늘 리빙사이더는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키워드들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볼까요?

 




# 둘 만을 위한 영화관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 1순위가 영화관이라고 하는데요. 연애 기간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이 공간을 신혼집에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최근 많은 분들이 찾는 홈시어터. 이 홈시어터를 통해 신혼집에서 둘 만의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신혼부부라거나 연애기간의 감정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 볼 만한 인테리어가 아닐까요?!





# 함께하는 서재공간


취미를 함께 공유하거나 간혹 홈오피스의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공간 또한 신혼부부들을 위해서 필요한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함께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의논도 하면서, 잠시나마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취미공간을 만든다면 더 화목한 신혼부부가 되지 않을까요? 방이 남거나 넓은 공간이 있다면 좋겠지만 혹시 공간적으로 부족하다면 책상과 의자를 배치하고 커튼이나 파티션, 책장들로 각 공간을 분리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오붓한 티타임, 홈카페


점점 높아지는 실내외 온도이럴 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생각 나곤 하는데요. 최근 SNS에 #홈카페 #홈카페놀이 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와 함께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신혼부부의 하루를 위해, 집 안에 나만의 작은 홈카페를 조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도 두 사람의 대화 공간이 생기기 때문에 좋고, 여기에 커피를 좋아한다면 신혼부부의 알콩달콩한 신혼기간을 더욱 달콤하게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홈카페 한 번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신혼부부의 달콤한 신혼생활을 위한 인테리어팁을 함께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키워드를 통해 신혼부부의 생활을 더욱 재미있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데요! 리빙사이더가 신혼부부들을 위한 인테리어 키워드를 더욱 많이 알려드릴테니!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라면 리빙사이더의 글!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리빙사이더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높아 지는 실내 온도, 이렇게 낮춰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