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vingsider May 21. 2019

부부의 날,
로맨틱한 소품으로 분위기 내기

신혼부부, 그리고 황혼기의 부부까지 부부의 날 로맨틱 한 분위기를 연출


어제 포스팅으로 신혼부부 인테리어 키워드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부부들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늘이 5월 21일 부부의 날이기 때문인데요. 신혼부부는 물론 수 십년을 함께한 부부들까지, 실내 공간을 로맨틱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소품들! 지금 바로 리빙사이더와 함께 확인해 볼까요?




# 은은한 향이 공간 가득 퍼지다, 캔들 / 디퓨저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향,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캔들 / 디퓨저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최근 나오고 있는 캔들 제품들은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미세먼지로 고생한 호흡기를 편안하게 달래주는 역할도 한다고 하니, 분위기와 함께 건강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주는 이 소품들을 활용해 로맨틱 부부의 날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드등


캔들 / 디퓨저의 은은한 빛은 좋아하지만 함께 나는 향에 예민한 분이 있으시다면 은은한 불빛의 무드등을 활용해보세요!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드등은 단순히 빛을 내는 역할 뿐만 아니라 낮 시간 동안에는 훌륭한 오브제의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여기에 최근 출시되고 있는 무드등은 가습기나 시계의 역할을 하는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고 있으니, 로맨틱함과 실용성을 함께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한 점으로 특별해지는 미술작품


밋밋해보이는 우리집 벽면에 포인트로 미술작품을 걸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그림 한 점이 공간 인테리어에 미치는 영향은 이미 리빙사이더의 글 속에서 많이 말씀을 드렸는데요. 로맨틱한 분위기의 명화부터 부부의 성격을 보여주는 개성만점 그림들까지 액자 속에 넣어 전시해 본다면 '부부의 날' 뿐만 아니라 이 외의 여러 기념일 또한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혹시 액자를 걸어놓을 공간이 부족하다면 침대 옆이나 여유가 있는 바닥공간에 세워서 연출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부부의 날'을 맞아 집 안을 로맨틱하고 분위기있게 연출할 수 있는 소품들을 몇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시간이나 비용적으로 부담되는 인테리어는 잠시 내려두고 간단한 소품들을 통해서 '부부의 날'을 로맨틱하게 꾸며보는 것이 어떨까요? 지금까지 리빙사이더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5월의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Hot 키워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