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vingsider Jun 13. 2019

우리집에 싱그러움을 보태다
보태니컬 인테리어

싱그러운 우리집 인테리어를 위한 TIP을 소개합니다.

뜨거운 여름, 집 안에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그리너리 컬러는 가장 좋은 선택지인데요. 오늘은 이 그리너리 느낌의 소품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열대지방 나뭇잎 패턴을 모티브로 마치 휴양림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연상시키는 보태니컬 프린팅의 인테리어 소품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시원한 여름을 위한 인테리어 TIP 지금부터 리빙사이더와 함께 확인해 보아요~!




# 패브릭 포스터


집 안 곳곳에 가리고 싶은 공간은 누구에게나 있을텐데요.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가리고 싶은 곳을 깔끔하게 가릴 수 있는 패브릭 포스터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연 그대로를 담은 보태니컬 프린팅을 더해진 패브릭 포스트를 활용한다면 가림막의 역할은 물론 마치 야외, 휴양림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해볼 수 있습니다.




# 보태니컬 프린트 커버


집 안에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작은 쿠션 커버부터  침대 및 소파 커버까지 변화를 주는 건 어떨까요? 시원한 느낌을 전달함과 동시에 집 안에 포인트를 주는화사한 보태니컬 느낌의 커버를 추천드립니다. 밋밋해 보이던 가구들이 화사하고 싱그럽게 변하는 건 물론이고 커버 교체만으로도 항상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좀 더 밝고 시원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라임그린 컬러의 패브릭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인테리어 액자


휑한 벽을 가장 쉽게 꾸미는 방법, 바로 인테리어용 액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캔버스 액자를 한 번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내추럴한 디자인이 빈티지하면서도 차별화된 감성을 선사하는데요. 여름에는 보태니컬 프린팅의 액자를 활용해서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 액자를 더욱 센스있게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앞서 말씀드린 쿠션 그리고 패브릭 포스터와 통일감 있게 매치해보세요. 몇개의 소품만으로도 테마가 있는 우리집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보태니컬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더운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보태니컬 아이템. 간단한 소품들로 집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보태니컬 아이템 꼭 한 번 활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여러분의 리빙을 책임지는 리빙사이더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지친 나를 반겨주는 그것, 반려식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