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미 May 23. 2022

ADHD 콘서타 복용 17일차

콘서타 36mg

복용 일시 : 2022년 5월 23일 오전 11시 30분


오늘은 논문 레포트 작성과 밀린 수업들을 듣고자 약을 먹었다.  논문 레포트를 작성하면서 논문 레포트 작성에 다른 생각이 떠오르는 것 없이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상담에 갔다. 오고가는 대화의 내용들이 잘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다. 긴장이 완화되어서 그런 것 같기도하다.


ADHD 환자의 특징들 중 약속시간을 잘 지키지 못하는 특성이 있는데 나의 경우에는 약속 시간이 다다른 상황에서 그 약속보다 다른 것에 몰두하게 되는 경향 때문에 약속시간을 조금씩 어기게 되는 것 같다. (이 문제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큰일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종종 나타나는 일들이니깐 너무 신경쓰지 않기로 했다.)


나는 나를 문제아로 몰고가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나의 문제점을 발굴하고 만들어내기 보다는 나의 좋은 점과 나를 어떤 것으로 채울지를 생각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ADHD 콘서타 복용 17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