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항상샬롬 Dec 18. 2020

내 글이 실린 책이라니요

'너의 목소리를 그릴 수 있다면'책이 출간되었어요

  방금 택배 하나가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책. '너의 목소리를 그릴 수 있다면'이라는 책이에요. 책 제목도 표지그림도 정말 좋네요.


  이 책은 나도 작가다 공모전 당선작들로 만든 책이랍니다. 브런치 작가님들 60명이 세상에 그려주는 이야기들로 모여 멋진 작품집이 되었네요.


  그중에 제 글이 실려 있다니 또 한 번 감동입니다. 제가 쓴 글이, 제 이름이 인쇄되어  있는 책이라니요. 산타할아버지

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조금 전 이책 몇 권 주문했습니다. 양가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보내주려고요.


  이 책은 제 인생에서 큰 의미가 있는 책이 되었네요. 다시 한번 브런치가 고마운 순간입니다. 그리고 이 책을 만드시느라 애쓰신 밀크피디님과 다른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초등학교 때 짝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