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3
명
닫기
팔로잉
263
명
후루꾸
반갑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현루
전직승려 크리에이터 중도장애인 글쓰기 에세이스트
팔로우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수정
취향은 없지만 취미는 많습니다. 혼자가 편한 내향인이지만 좋은 사람들과는 외향인이 되기도 합니다. 재밌고 가슴 뛰는 책 읽기와 나와 내 주변에 대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 Young
미지의 세계로 등산과 여행을 자주 떠난다. 그곳의 문화와 생활을 체험하며 새로운 시각을 얻는다. 일상에서 느낀 감정과 생각을 글로 표현하며 삶을 기록한다.
팔로우
원테이크
좋아하는 일을 못 찾아 사내변호사가 된 IT 회사 직장인. 여전히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있지만 어느새 직장인의 삶을 천운처럼 받아들이는데...
팔로우
나는 자영업자다
저는 자영업자의 하루를 기록합니다. 때로는 고단하고, 때로는 단단해지는 시간을 글로 남깁니다. 멈추지 않고 살아가는 제 모습을 담담히 적어둡니다.
팔로우
더블유코미
이제 50대, 지천명의 나이가 되니 연로하신 부모님의 삶, 형제자매들과 북적이며 살았던 지난 날들, 현재를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 작은 도전들을 글로 쓰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정로그
정로그는 과학과 기술을 통해 인간의 삶과 마음을 탐구합니다. 사람과 세상을 잇는 이야기, 그 중심에는 언제나 ‘인간’이 있습니다.
팔로우
북울림
책을 읽고 글을 쓰는 특수교사이며, 초등학생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무명독자
2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선
통증과 감정을 연구하는 의사입니다. 삶의 고통 속에서 마음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자, 이곳에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에 조용한 쉼이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현
서울 소재 직장인. 가정과 직장에서 느끼는 생각들을 함께 나누려 함. 책, 영화, 노래, 명화 등에 관심이 많음.
팔로우
Anna Lee
나와 만나고 싶어서, 소중한 순간들을 붙잡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