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조희
제21회 내일을여는작가 신인상.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작가. 작고 사소한 것과 쓸모없는 것들에게 귀 기울이고 있다. 공저 [뭉클했던 날들의 기록], 공저 [종이배에 별을 싣고]
구독
이도아빠
어린 예술가에서 자유로운 젊은이 그리고 맨땅에 헤딩전문... 그렇게 계란으로 바위치다 산산조각났던 나. 바로 그때 찾아온 내 작은 울타리를 소중히 하는 평범한 40대 아빠.
구독
영혼의작가
현재 해외영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직의 경험 및 항공사 승무원 관련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투박하지만 진정성을 담아 글을 쓰고 있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구독
이너프엘라
자기 이해를 기반으로 삶을 선명하게 만드는 라이프 콘텐츠와 내 일 사이를 잇는 라이프 콘텐츠 코치
구독
사유하는 직장인
세상을 경제학과 인문학의 렌즈로 바라보며 사유하고, 또 글 쓰고자 합니다. (투자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123k120)
구독
헬로쿠쌤
글 쓰며 영어하는 크리스천. 직장인에서 엄마로 또 디지털크리에이터로 변화하며 겪은 성장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와 당신을 살리는 스토리텔링을 추구합니다.
구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구독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구독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구독
이태리부부
김혜지 작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태리부부>를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콘텐츠를 생산해 내며 삶을 드러내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