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레일 힐링 Jun 22. 2023

아름다움이여

아름다움이여!

당신은 무엇인가요?


나는 선입니다.

나는 기쁨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내면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탕이 될 뿐,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으로

드러날 때, 다양성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은 무엇인가요?


나의 아름다움은

따뜻함입니다.


내가 존재들에게 터치할 때마다

그들은 나의 아름다움인 따뜻함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나의 아름다움은

Mother Gaia의 사랑입니다.


내 모든 것을 내주어 품어 안아,  

모든 존재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우주의 법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