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뉴욕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솜대리 Sep 08. 2023

딸과 남편이 온다!

미국생활 18일 차



드디어 내일이면 딸과 남편이 온다. 바쁘다.


어서와 우리 딸 > <


어제저녁에는 청소기도 돌리고 바퀴벌레 약도 한번 더 놓고, 남편이랑도 짐 싸는 문제로 계속 연락했다. 남편이 아이도 챙기고 아이에게 필요한 냉장 보관 생약 주사까지 핸드캐리해야 해서 신경도 많이 쓰이고, 들고 올 수 있는 짐도 한정적이었다. 밤에는 괜히 잠도 안 왔다.


아침에도 기숙사 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자마자 연락해서 미뤄지고 있는 요청사항 (방충망 수리 등)을 빨리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다. 수업 시작하기 전에 장도 봤고, 수업 후에는 내일 공항에서 택시 탈 때 쓸 휴대용 카시트도 빌렸고, 드디어 수리가 돼서 먼지투성이가 된 집에 돌아와서는 다시 청소를 했다. 하다 보니 오후 5시가 되어서야 첫끼를 먹었다.


인터넷 쇼핑할걸…


남편과 딸이 부디 무탈히 와야 할 텐데, 약도 잘 보관하며 와야 할 텐데 걱정이 많다. 와서도 환경이나 딸내미 학교에 적응을 잘해야 할 텐데 싶어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그래서 내일은 학교 선생님과 줌 미팅도 잡아놨다.) 나는 이제 어느 정도 적응했는데, 딸과 남편이 곧 도착한다고 생각하니 다시 긴장된다.


잠깐 쉴 겸 빠르게 일기를 쓰고 있는데, 얼른 쓰고 쥬키니 호박도 볶고 김도 구워둘 셈이다. 아, 계란말이도 해야겠다. 남편과 딸이 부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적응하면 좋겠다. 벌레 문제를 해결하고 하루 여유를 찾았다가 학기가 시작하면서 다시 정신이 조금 없어졌는데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 내가 가장이다 (?!) ㅎㅎ


지금 공항에서의 그들. 두근두근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대학원 개강, 으아 큰일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