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정목
주로 힘들때만 쓰는편
팔로우
이경희
세상 모든 엄마들의 육아가 편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부산바다에서 서핑하는 서퍼. 3살,4살 연년생 엄마. 육아휴직 중인 교사. 그림책<아기와 고양이> 저자
팔로우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기네스
글과 기네스 그리고 노을이 가득한 하늘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미스타쿠
귀여운 동물과 위트 있는 캐릭터들이 주는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미스타쿠(mistakoo)입니다.
팔로우
허루피
아내의 전 남자친구, 초보아빠, 회사원, 캠린이, 모험은 아니고 캠핑 다니는 가끔 글도 쓰는 아저씨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초록해
누구나 마음 속으로 되뇌었던 감정을 글로 마주하길 원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누군가 해줄 때의 그 카타르시스를 잠깐이라도 제 글을 통해 느낄 수 있다면 그걸로 전 만족합니다.
팔로우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1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블루챔버
소띠 아빠, 호랑이띠 엄마, 원숭이띠 딸, 돼지띠 아들. 소소한 육아와 일상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