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3
명
닫기
팔로워
263
명
귤껍질
퇴직금으로 광덕산 산골짜기에 꿈의 갤러리를 짓고 있는 부모님 덕분에 오도이촌 생활을 하는 서울 소녀입니다. 능동적으로 원하는 삶을 디자인해가는 두 분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HHJ
HH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빈둥
.
팔로우
이수빈
이수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영원
나는 왜 어린 남자가 좋을까? 립스틱이 돌아온 건 정말 신의 계시일까? 왜 아직도 혼자 살까?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들을 스스로에게 던집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솔직하려 합니다.
팔로우
뵤뵤
글로 생각을 비우고 마음을 채웁니다.
팔로우
Yujin
명상하고, 비건빵을 굽고, 글을 쓰면서 바라는 삶을 그리고 완성해갑니다.
팔로우
하은옥슈슈
하은옥슈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jae
질서와 혼돈, 통제와 자유, 진짜와 허구사이의 실험
팔로우
minmin
에디터 윤태민입니다.
팔로우
송진희
엄마가 되고 나니 오랫동안 죽어 있던 문장들이 다시 내 안에서 꿈틀대기 시작했습니다. 내 아이의 '다름'이 질문 받지 않아도 되는 사회를 꿈꾸며 낱낱이, 켜켜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샴스 Shams
햇볕을 담은 글
팔로우
이서연
이서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un
y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른둘 박과장
서른 둘 8년차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하루를 살아내는 중입니다. 제 짧은 글과 문장이 누군가의 마음을 잠시나마 쓰다듬어주는 순간이 오길 바랍니다.
팔로우
여름이
여름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경
요가와 명상, 미술 그리고 일. 21세기 한량을 꿈꾸지만 일도 열심히 합니다. 스판다 요가에서 국제공인 요가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동국대 명상심리상담학과 석사 과정 재학중.
팔로우
오싹
한 번 뿐인 삶, 후회없이 살도록 노력 중입니다. 고장난 부분은 고쳐도 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잔재주들을 넓고 깊은 재주로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우주
이곳에 쌓는 글들은 세상에 내놓는 질문이자 선언입니다. 하루씩을 살고 한 권씩의 책을 읽으며 품은 물음표와 느낌표를 이곳에 담습니다.
팔로우
흔한
트레바리 씀 에세이 작성을 위한 연습장입니다. 발행 후에도 자주 수정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