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릴리리
예술가.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공연도 한다. 인세로 먹고 사는 게 꿈.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신세연
생각을 문장으로, 인간을 이야기로 남깁니다. 고전을 오늘의 언어로 말하는 사람, 신세연입니다.
팔로우
루이제
글짓는 사람.
팔로우
나야 NAYA
글을 쓰는 나, 영화를 보는 나, 20대의 나 수많은 나의 조각을 모아 이 공간에 담아두었습니다 =D
팔로우
단순생각
근거없는 자신감 한 스푼에 자격지심 한 방울, 외로워도 슬퍼도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언제 그랬냐는듯 풀어지는 단순한 나의 생각정리용 에세이
팔로우
BYEOT
30대, 여성, 쓰는 사람
팔로우
쥬디
평범한 회사원, 엔지니어, 자랑스러운 딸, 사랑스러운 그녀가 소소한 일상에서 비롯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팜비치
데이터로 일하는 브랜드 마케터
팔로우
웰시
마음을 그리는 심리상담전문가. 저서로는 『토닥토닥 마음톡』,『내 마음은 존-버 중입니다』,『오늘은 내 마음이 먼저입니다』가 있다.
팔로우
이용현
2016 「울지마,당신」 2021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2025「사랑령」출간. 이토록 소중한 삶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Edupreneur 크리스티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츤데레
글과 글씨로 차가운 반성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tofu C
조두부 | 글을 쓰기 위해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소율하
한여름 낮의 햇살처럼 뜨겁고 열정적으로 매일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잠들 때까지 매 순간이 행복한 사람
팔로우
모호
모호한 모호한것들 모호한 생각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