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NA Oct 26. 2015

7st Object _ 식물 영양제

식물 영양제가 들려준 나의 생각


7st Object _ 식물 영양제

식물 영양제가 들려준 나의 생각





아픔을 못 느끼는 그것들도 힘이드는지 박카스 같은 게 필요하다.

힘든건 너나 나나 비슷한가 보구나.


언젠가 지지대 없이도 우뚝 솟을 날을 기대한다.

작가의 이전글 우리의 대화는~이루어지고 있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