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ngamugae Jan 09. 2018

044. 희생의 결과

삐삐삐, 인생은 항상 기대대로 흘러가진 않습니다


칫솔이 나란히 낡았는데,

새 칫솔은 하나밖에 없길래 남편 칫솔을 먼저 바꿔주었다.


내심 나의 희생에 남편이 감사해할 것을 기대했는데,

결과는 처참했다. ㅋㅋㅋㅋㅋㅋ

기대대로 흘러가지 않아 인생은 재미있는 것

매거진의 이전글 043. 외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