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은란 May 14. 2018

내가 없어도 될 사람을 걱정하는 것은 /

희미해지는걸까

그리워지는걸까


너를 그리는 나는

바라는 것일까


진심은 사치스럽고

더부룩해

좀 더 간편하고 확실한 것을

찾는 내가 우스울수도 있을까


어느새 내 마음 속에 그어진

너를 또 어떻게 잊어주어야할까


나는 두려워

한없이 외로운 날엔

습관처럼 너를 떠올리게 될까봐


별로 아름답지도않은

그 시덥잖은 것들 사이에서

아직

너와 너를 찾고 있을까봐

나는 그게 제일 두려워


작가의 이전글 보낼 수 없는 것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