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대현 Jan 17. 2016

너 수요일밴드 왜 하는데? 의 대답.


'나쁜 선생님(feat.정성식)'의 뮤직비디오 가장 첫 화면이야

에듀니티의 캐치프레이즈기도 하고

내가 꿈꾸고 바라는 세상이기도 해.


어제 학군단 동기 모임이 있었고

친구 중 하나가 물었지 


(너의 의도가 불순해보인다는 느낌으로ㅋ)

"수요일밴드, 그리고 너의 목적이 무엇이냐?"


대답


"나는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꿈꾸는데

행복한 선생님이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가 있잖아.

내가 만드는 수요일밴드의 노래들 그리고 공연, 

그리고 내가 만드는 각종 콘텐츠들이 선생님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고

선생님들이 잠시나마 행복해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단 말이지.

그런 소소한 선생님들의 행복이 아이들에게도 전해진다라고 생각을 하면

내가 좀 멋진 것 같고, 내가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것 같고.

그래서 나 또한 매우 행복하고 즐겁단 말이지.

내가 세상에 필요한 존재 같다는 생각도 들게 하고 말이야.


나의 목적은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고,

'좀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거야


이 정도 생각 안 했으면 

학폭 가산점 받고, 벽지 찾아 갔을 거다.ㅇㅋㄷㅋ?"

매거진의 이전글 너 전교조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