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Jan 29. 2024

첫날

첫날이라고 쓰고

정신 쏙 빼 놓은 날

화장실 갈 시간도 없다고 하면 믿을까


아무리 재입사라고 하나

어쩜 이렇게 똥줄타게 바쁜일인가


암시라도 하듯

마무리 짓지 못한 일들이 있었다

그러나 누가 와도 할 수 있겠끔 인수인계를 하고 왔다


내가 나에게 인수인계를 받아

그 절차조차 필요 없지만

첫날부터 결재를 올릴 일이냐고

부장님 결재하시고 말씀 하시네

그러니까요

저 업무 파악 시간 좀

그럴것 같음 굳이 경력자 뽑겠나

나라도 내가 상급자라고 굳이


내 업무 파악은 업무하면서 하는겁니다

네 맞습니다


자 일은 시작됐고

2024은 이미 한달이 지나갔고


찡찡 거릴 시간 없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바쁠예정이고


한달 쉬었다고 혼이 쏙 빠졌다

정신 챙기고 우선 집에 도착해서

딥 슬림하겠습니다


운동해야합니다

정신차리고 체력 퐉 기르자고요


9 to 6

사실 오늘 내가 사무실 오픈했다

살짝 현타가 왔다

첫날부터

8to 6

첫날이라 첫날이니까


왠지 매일 그럴 듯 싶지만

자 베테랑은 근무 시간 안에 일을 처리한다

베테랑이 되자


오늘 하루 잘 보냈습니다

일 한다는것 행복합니다


간헐적 직장인 첫날

살짝 찡찡거려 본다

브런치니까 가능하잖아


매거진의 이전글 출근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