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씨엠립 맛집 헤리티지 스위트 레스토랑 후기

by SOON
씨엠립 맛집 중 TOP3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된다.


2018년 10월 22일~24일 이 풀빌라에서 묵었다. 직접 캄보디아 호텔에 메일을 보냈고, 2박과 식사권을 제공받고 호텔 후기 1개만 약속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레스토랑 리얼 후기 하나 더 남겨본다.


Heritage Suites Restaurant

홈페이지 : https://www.heritagesuiteshotel.com/eat-drink/

메뉴 바로가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씨엠립 맛집 헤리티지 스위트 레스토랑 총평 : 별점 4개 ★★★



1. 위치 ★★★

아직 구글맵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다. 호텔로 검색해서 방문하면 된다.


2. 가격 ★★★★

텍스와 서비스피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라 다른 5성 호텔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된다.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20불대에 맛볼 수 있다.


3. 맛 ★★★★★

음식을 먹으면서 연신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개인적으로 동남아는 간이 조금 센 편인데, 이곳은 나에게 간이 참 잘 맞았던 곳이었다. 거의 완벽할 만큼 맛이 좋았다.


4. 서비스 ★★★★★

굉장히 훌륭했다. 무료로 제공되었던 식전 빵과 무료 음식 그리고 음식 간의 텀도 거의 완벽하게 딱딱 맞춰서 서빙되었고, 음식을 다 먹고 셰프님이 나와서 인사한 점도 인상 깊었다.




_MG_6717ss.jpg
_MG_6720ss.jpg
_MG_6796ss.jpg


저녁 7시쯤 방문했던 레스토랑은 낮과는 분위기가 달랐다.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이었고, 어두웠다. 펍과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 중이었는데, 밤에는 고급 정찬과 함께 와인 한잔 하고픈 공간으로 바뀌었다.


_MG_6587ss.jpg
_MG_6584ss.jpg
_MG_6591ss.jpg


호텔 후기에서도 말했지만 내 친구와 나는 이 공간을 너무나도 사랑했다. 명당이라고 느낄 정도로 굉장히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계속 받아서 계속 계속 가고 싶은 레스토랑이었다.


_MG_6750ss.jpg


둘 다 술을 잘 못해서 음료는 과일주스를 시켰고, 스타터 - 메인 - 디저트 이렇게 메뉴 2개씩을 주문했다. 사실 코스요리를 맛보아도 되었는데, 이곳이 맛있는 레스토랑인지 주문할 때는 몰랐기 때문에 우리가 먹고 싶은 메뉴 6개를 주문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나중에 코스요리를 꼭 다시 한번 먹으러 오겠다고 다짐했다.


_MG_6746ss.jpg
_MG_6753ss.jpg


빵과 함께 스타터 메뉴인 줄 착각하게 만든 새우 요리 하나가 나왔는데, 너무 양이 작아서 에게? 이게 스타터야? 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이거 또 먹고 싶다고 스텝 친구에게 말했다! 한데 나중에 스타터가 2개 나와서 아 이건 무료로 제공되는 스타터였구나 싶었다. 무료인게 무색할 만큼 너무나도 훌륭한 요리였다.


_MG_6780ss.jpg
_MG_6781ss.jpg


우리가 시킨 스타터는 Kep Crab & Sweet Pomelo Salad와 Prawn & Bacon Wedding이었다. 크랩요리는 굉장히 상큼했고, 새우 요리는 짭조름하면서 다음 요리를 먹고 싶게끔 만드는 스타터로써는 충분히 맛있었다.


_MG_6827ss.jpg
_MG_6834ss.jpg


메인은 스테이크 하나와 랍스터 요리하나 이렇게 시켰는데, 감탄을 금치 못하며 먹었던 걸로 기억한다. 저녁 방문이라 조명이 은은하게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은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우리 두 사람에게 최고의 요리였다.


_MG_6862ss.jpg
_MG_6867ss.jpg


디저트는 상콤한 라임과 초콜릿 메뉴로 시켰는데 상콤함이 극에 달했고, 역시 디저트는 달아야 한다며 싹싹 다 먹었다.


_MG_6852ss.jpg


모든 요리를 다 먹고 이렇게 만족했던 저녁식사가 있었나 싶었다. 먹을 때마다 맛있다를 연발하며, 다 먹고 셰프님이 나와서 인사할 때 이름도 물어보고 어느 나라분인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스위스 셰프분이셨다. 조식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말해드리니 좋아하셨다.




장점 : 다른 메뉴를 먹고 싶었을 만큼 개인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이 골고루 좋았다. 메뉴 가격에 텍스와 서비스피가 모두 포함이다.


단점 : 개인적인 입맛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의 취향과 다를 수 있다. 하지만 나와 친구는 굉장히 만족했다. 아직은 구글맵에 호텔만 검색이 되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검색하면 안 나온다. 호텔로 검색해서 찾아가기 바란다.



우리는 정말 이곳에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와 함께 묵었던 친구는 씨엠립에서 10년을 지낸 친구이다. 나는 씨엠립 만 11번째 방문이었으며, 그동안 수많은 씨엠립 맛집을 다녀봤고, 친구 역시 맛있다는 집을 두루 섭렵하고 있던 친구였다. 서비스도 너무 훌륭했고, 음식 또한 완벽에 가까웠다. 이 레스토랑은 개인적으로 꼭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을 정로도 맛있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씨엠립 풀빌라 헤리티지 스위트 호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