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Dec 27. 2018

씨엠립 5성 호텔 앙코르 팰리스 레지던스 후기

올 10월 약 4주간 캄보디아 씨엠립을 여행했다. 가성비와 만족도 면에서 가장 좋았던 호텔을 소개한다.


Angkor Palace Resort & Spa 

홈페이지 : http://www.angkorpalaceresort.com/

1박 요금 : 약 5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서비스 




사실 아고다에서 내가 예약한 호텔명은 Palace Residence & Villa이다. 하지만 이 호텔은 바로 Angkor Palace Resort & Spa에서 운영하는 레지던스이다. 주소를 보면 같기 때문에 조금만 살펴보면 같은 호텔이라는 것을 금방 알아차릴 수 있다. 하지만 현재(2018년 12월) 가격적으로는 약 2만원 이상 차이가 난다. 왜일까? 자세한 내막은 잘 모르겠지만, 지난번에도 언급한 적이 있듯이 여러 방들 중에 조금 더 저렴한 방이 있고, 리뉴얼한 방이 있고 등등 이유는 여러 가지다. 어쨌거나 같은 호텔이니 조식, 서비스, 부대시설 등은 모두 같은 퀄리티로 이용 가능하다.




로비에서부터 전에 묵었던 엠프레스랑 비교가 안되었다. 같은 5성이었는데, 규모면에서 완전 승! 서비스도 너무 좋았다. 웰컴 드링크는 물론 웰컴 스카프도 줬다.



가장 좋았던 건 룸도 넓었지만 바로 발코니가 있었던 것!



욕실도 넓고, 미니바와 어메니티도 넉넉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수영장은 총 2곳이 있었다. 숙박객은 이 두 곳의 수영장 모두 이용 가능했다.



앙코르 팰리스 호텔은 조식이 훌륭하기로 유명했다. 그래서 숙박하는 동안 매번 다른 쌀국수를 맛볼 수 있었고, 조식 퀄리티도 아주 훌륭했다.





장점 : 이 가격에 이런 규모의 호텔에 묵을 수 있다는 게 놀라울 정도로 괜찮은 호텔이었다. 특히 조식이 맛있고, 수영장이 2개라 느긋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시내가 멀지만 매일 저녁시간 시내로 나가는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단점 : 내가 묵었던 레지던스 룸을 배정받을 경우 로비까지 거리가 조금 멀다. 시내로 나갈 경우 툭툭비가 다른 숙소에 비해 조금 더 나올 수 있다. 


캄보디아 씨엠립을 여행하는 친구가 있다면 이 호텔을 강력 추천하고 싶다. 나무랄데가 없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호텔이었다.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았다. 관광과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었다. 특히 가족여행이나 2인 이상 여행일 경우 이 호텔을 강력 추천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씨엠립 5성 호텔 엠프레스 리조트 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