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r 17. 2016

활강의 동남아 4개국 배낭여행기 #11

크라비 시내 관광

크라비 타운 야시장
매일 밤 아래 지도 근처에서 열립니다. 저렴한 가격의 푸드 코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싶네요. 리버사이드 쪽에서도 주말 나이트 마켓이 열리니 주말이라면 그쪽에서 해산물 요리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s://www.google.com/maps?ll=8.064309,98.916189&z=17&t=m&hl=ko-KR&gl=KR&mapclient=embed&cid=13326991631482813665


크라비에서 다섯째 날은 계획 없이 쉬기~

사실 원래는 투어를 하려고 했으나…

나의 넷북도 고장 나서 말썽이라 스트레스에다가… 몸 상태도 둘 다 별로라… 쉬기로

그래서 오전에 일찍 일어나서 전 홀로 시내 구경을~

어제는 안 가봤던 리버사이드 쪽으로 가봤습니다.

여기서 배 타고 가까운 섬으로 가기도 하나 봅니다.

타운에서 미니밴으로 가까운 섬을 가긴 가던데…ㅠㅠ

섬을 가보진 못했네요 ㅠㅠ 

배고파서 가던 길에 식당에 들어가서 쌀국수를 시킵니다.

치킨 쌀국수인데 아주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독특했던 건 면이 넓었다는 거 ㅋㅋ 

그리고 크라비 시내에 있는 멋진 사원에 방문해보기로 맘먹고..

사원으로 gogo~ 

쏭태우 타고 아오낭 갈 때도 봐서…

크라비 타운에 머무는 관광객들이 자주 오는 듯 싶더라고요… 

쫌 멋있습니다. 

청소를 잘한 건지… 만들어 진지 얼마 안 된 건지.. 깔끔합니다. 

사원안의 모습은.. 대략…이런.. 

크라비 시내에 있는 (입장 무료) 사원 치고는 멋지고 꽤 큽니다. 

그리고 오후엔 너무 더워 숙소에 들어와서 쉬고…

저녁에 숙소에서 만난 언니와 함께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이번에도 나이트 마켓~ 

쌀국수 비주얼~

제가 먹은 게 아니라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제가 먹을걸껍니다.

밥에 모닝글로리와 돼지고기 볶음…

아주 맛있었습니다. 

여전히 쉐이크 한잔~과 함께~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내일 갈 투어를 호스텔에서 예약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활강의 동남아 4개국 배낭여행기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