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블리 May 24. 2024

행복을 저금하다

-행복한 일상을 기록하는 것

(BGM- The weeknd 'I Feel It Coming')



우리 부부는 작년부터 행복 저금통이라는 걸 함께하고 있다


행복 저금통이란

- 말 그대로 행복한 순간을 기록해서 모아두었다가

어느 날, 어느 순간 함께 꺼내어보는것인데


이것의 순기능은 몇 가지가 있다


우선

첫 번째는, 함께 무언갈 한다는 것

두 번째는, 순간순간 흘러가서 잊혀졌던 행복의 순간을

다시금 꺼내어보고 머무를 수 있다는 것


요 몇주 전, 문득 생각이 나서

남편과 함께 이 행복저금통을 열었는데

그곳엔 나도 모르게 쌓아둔 남편의 행복한 순간들이,

남편 모르게 쌓아둔 나의 행복한 순간들이 머물러있었다


맞아, 이때 진짜 행복했어- 하며 웃다가

나도 모르게 나에 대한 남편의 마음에 울다가


그러다 문득,

이 순간도 머무르고 싶은 행복한 순간이구나 하는 생각에

행복 저금통에 또 하나의 행복 저축 하나 -


나의 행복한 순간에는

늘 당신이 함께,



아무리 생각해도, 사랑


올해 남편과의 첫 여행지였던 속초.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저장







매거진의 이전글 따로, 또 같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