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a p Nov 18. 2020

[시] 사기(死期)

깨끗하고 뽀얗도록 분칠 한 나는,

그러나 이미, 적빛에 물들었다.     


갓 딴 목화송이처럼

순수함에 작은 어깨를 바르르 떨던 나는

이미 옛날을 예감하고 자신을 버렸다.     


정욕에 못 이겨 거세된 송아지

지주제도 모르고 날뛰고,

바라보며 비웃던 나도 어느새

와인 잔을 기울이고 있었다.     


로즈 마리 향기를 맡다가

화장실 변기통에 앉았을 때

그 하얗게 윤기 나는 시린 사기 조각이

가슴을 스치는 것을 느끼다.     


떠나자. 이 시린 세상.     


치부를 다 드러낸 한 떨기 붉은 장미는 나와 같아라     

작가의 이전글 [시] 오늘도 나 그대를 생각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