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6
명
닫기
팔로잉
486
명
양심냉장고
국어와 인문학을 가르치는 교사입니다. 또한 국문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독서와 글쓰기, 대입 정보 등의 글을 쓸 예정입니다.
팔로우
Trinity Lee
바람이 분다. 흔들려야지. 날아오를거야!
팔로우
흔적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동화작가 김동석
마음은 소년! 어린이와 어른을 위해 아름다운 동화를 쓰겠습니다. eeavision@hanmail.net
팔로우
belong 빌롱
무용학부 교수로 글과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니
아련하고 따듯한 마음을 담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김지향
사람과 언어를 사랑하는 노마드. 다문화적 시선으로 읽는 일상의 사색. 이민자의 시선으로 본 미국 교육, 문화, 사회. 교육자. 관찰자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선경지명
책 쓰는 교사(20 여권 집필). 신간: 인문고전 필사의 힘, 학생 주도성을 돕는 프로젝트 수업, 호기심 정 많은 25년 차 중학교 영어 교사. 교사성장학교 ‘고래학교’ 교장.
팔로우
이설아
세 아이의 엄마, 입양가족의 성장을 돕는 언니, 가족을 연결하는 실천가, 가끔 예술가.
팔로우
권재원
중학교에서 사회를 가르치고 퇴직하였습니다. 20권 이상의 청소년 교양서, 교육 비평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인문예술나눔터라는 단체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허당 언니
go_on 회사원
팔로우
히피 지망생
인생전반전은 초등교사로 살았다. 교직 경력 20년을 채우자마자 명예 퇴직을 했다. 지금은 마술사, 작가, 강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적성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스텔라윤
사랑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몸과 마음을 알아차리며 살아갑니다. 모든 존재가 행복하기를, 평화롭기를, 자유롭기를 바랍니다 :)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달리아
《삶이 당신을 사랑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저자
팔로우
채숙경
채숙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