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은 May 20. 2023

주말은 쉽니다

그걸 이제 알았네.

이제야 알았다.

나는 일과 쉼의 경계가 모호한 사람이라는 것을.


처음 일을 시작할 때부터 그렇게 배웠고,

불편하지 않게 당연하게 살았다.


다르게 사는 사람들도 있다는 걸 이제

알게 됐다.


사회 초년생의 마음으로

배우지 못한 것들을 배우고 있다.


주밀은 쉽니다.

일과 관련된 생각에서 자유로워져야겠다.


나의 다짐.

땅땅땅!


생각 없이 쉬어도 된다.

주말이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여전히 나는 한국식 정이 좋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